6월 에이매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서울 시청역 근처에서 역주행을 하다가 9명을 숨지게 했던 운전자 차 모 씨가,6월 에이매치경찰 조사에서 거기가 일방통행 길인지 몰랐다고 진술했습니다.경찰은 버스를 오래 운전한 차 씨가,6월 에이매치버스 브레이크와 모양이 비슷한 사고 차량의 가속 페달을 브레이크로 착각했을 가능성도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박재연 기자가 전하겠습니다.
<기자>
호텔 주차장에서 나온 차량이 우회전만 가능한 곳에서 속도를 올리며 직진합니다.
일방통행로를 거꾸로 진입한 차량은 1차로로 역주행하다 왼쪽 인도로 돌진하면서 9명이 숨지는 사고를 냈습니다.
이 차의 운전자 68살 차 모 씨는 해당 도로가 초행길이었으며 일방통행인 줄 몰랐다고 진술했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근처 지역을 종종 다녀 지리에 대한 감은 있지만 직진과 좌회전이 금지된 사실은 몰랐다는 취지로 말했다는 겁니다.
경찰은 차 씨가 역주행로에 진입한 사실을 뒤늦게 안 뒤 빠르게 도로를 빠져나가려다 사고가 났을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고 차량 블랙박스에서는 차 씨가 호텔에서 나왔을 때 내비게이션이 우회전하라고 안내한 음성이 녹음된 것도 확인됐습니다.
하지만,6월 에이매치사고가 날 때까지 경적 소리는 녹음되지 않았고 사고 원인을 유추할 만한 대화도 없었습니다.
경찰은 버스 운전기사인 차 씨가 버스 브레이크와 비슷한 모양의 사고 차량의 가속 페달을 브레이크로 착각했을 가능성에 대해서도 조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할 경우 차 씨에 대해 거짓말 탐지기 조사도 실시할 계획입니다.
[류재혁/서울 남대문경찰서장 : 주변 12개소의 CCTV 영상,6월 에이매치차량 4대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했고,합동 현장조사 등을 통해 사고 당시 상황을 재연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내일(10일) 차 씨가 입원 중인 서울대병원을 찾아가 두 번째 조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영상취재 : 최준식·하 륭,영상편집 : 박지인)
6월 에이매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6월 에이매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현장에 남은 의료진의 번아웃과 이탈 위기 등을 우려해 병원 측에 대체인력 확보와 진료기능 축소 등을 건의하기로 했다.
6월 에이매치,따라서 탄수화물 중독은 내장지방 비만뿐만 아니라 당뇨병, 고혈압, 그리고 소화기 질환까지 노출될 확률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