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일본어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농협중앙회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 13일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강 회장은 농협 창립 제63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통해 "국민은 모두에게 희망이 되는 '희망농업',도박 일본어로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행복농촌'을 만드는 농협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강 회장은 우선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구체적으로 고향사랑 기부제 활성화,도박 일본어로소외 계층 지원 등 사회 공헌과 나눔 활동을 확대하고 먹거리와 금융 서비스에 대한 국민 만족도를 높이겠다고도 했다.
이어 '돈 버는 농업'을 통해 농업소득을 1천만원 수준에서 3천만원으로 높이겠다는 목표를 재차 강조했다.
이 밖에 현재 13조원 수준인 무이자 자금을 20조원까지 늘려 농축협 경제사업의 마중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강 회장은 또 글로벌 농협을 만들고 농협금융을 초일류 종합금융 그룹으로 도약시키겠다고 밝혔다.
강 회장은 이와 관련해 "지난 1일 조직개편을 통해 미래혁신실을 신설해 농협이 나아갈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도박 일본어로장태평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장과 농업인 단체장,도박 일본어로조합장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또 강원 서광농협의 김영하 조합장과 농업인 황성모씨가 각각 철탑산업훈장을 받았고 경북 신녕농협의 이구권 조합장과 농업인 윤해용씨가 산업포장을 받았다.
도박 일본어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도박 일본어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초대 보훈부 장관을 지내며 아쉬웠던 보훈체계도 국회에 입성해 재정비할 예정이다.
도박 일본어로,“청년 사역에 더욱 투자하고 청년 지도자들에게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는 등 청년 사역을 우선시해보라는 조언을 해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