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차 대 로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정숙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중인 검찰이 '국립 한글 박물관장'과 직원을 참고인으로 소환 조사했습니다.김 여사가 2018년 프랑스 국빈방문 당시 샤넬로부터 대여받아 입었던 재킷을 반납하지 않았다는 의혹 관련인데요.검찰은 박물관 관계자들을 상대로 옷을 기증받은 과정 등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중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김정숙 여사 의혹을 수사중인 검찰이 김일환 국립한글박물관 관장과 박물관 관계자를 참고인으로 소환조사했습니다.
김 여사는 2018년 프랑스 국빈방문 당시 한글을 수놓은 샤넬 재킷을 대여받아 입었는데 돌려주지 않았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청와대는 '당연히 반납했고 샤넬이 국립한글박물관에 기증했다'고 했습니다.
탁현민 / 前 청와대 의전비서관 (2022년 3월,몬차 대 로마CBS김현정의 뉴스쇼)
"다시 그걸 샤넬에 돌려 줬더니 '한글로 디자인되어 의미가 크니 한국에 기증하겠다'라고 해서 한국에 기증을 했고…."
하지만 기증한 재킷이 김 여사가 입었던 옷과 다르다는 지적이 제기됐습니다.
그러자 샤넬코리아는 "별도 재킷을 제작해 기증했다"며 "김 여사가 입은 자켓은 샤넬 본사에 보관중"이라고 해명했지만 의혹은 이어졌습니다.
강민국 / 국민의힘 의원 (1월29일)
"2018년 프랑스 국빈 방문 당시 김정숙 여사가 입었던 샤넬 재킷 행방과 또 국고 손실을 초래한 외유성 해외 출장에 관한 겁니다."
검찰이 첫 참고인 조사에 나서면서 김 여사 관련 의혹 수사가 본격화하고 있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TV조선 이재중입니다.
몬차 대 로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몬차 대 로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메릭 갈런드/미국 법무장관 : "이대로 방치하면 애플은 스마트폰 시장에서 독점을 계속 강화하게 될 겁니다.
몬차 대 로마,2일 국회입법조사처가 국토교통부로부터 받은 통계에 따르면 2023년 기준 전국에서 위반건축물로 적발된 건은 24만185건(주거용 11만4117건, 비주거용 12만6068건)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