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과이 대 브라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페르소나에이아이(페르소나AI)가 지난 12일 SK텔레콤 주최‘K-AI 얼라이언스 유나이트(K-AI Alliance Unite)’에 참여해 AICC 협력을 논의했다고 15일 밝혔다.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진행된 K-AI 얼라이언스 유나이트는 SK텔레콤 주도로 출범한‘K-AI 얼라이언스’파트너사가 한자리에 모인 행사다.유영상 대표를 포함한 SKT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우루과이 대 브라질15개 파트너사 대표들이 함께 K-AI 생태계 강화 방안을 모색했다.
지난해 K-AI 얼라이언스에 합류한 페르소나AI는 자체 개발한 AI 엔진을 기반으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최근 증강현실(AR)과 메타버스를 활용한 AICC를 선보인 데 이어,우루과이 대 브라질서버용 AI 엔진까지 출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정보영 페르소나AI 대표는 글로벌 AICC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했다.국내에서는 AICC의 적용 범위를 콜센터로 한정하지만,우루과이 대 브라질선진국에서는 기업과 고객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모든 채널을 일컫는다.
페르소나AI는 K-AI 얼라이언스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협력 방안을 도출해 AICC의 저변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완성도 높은 AICC를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보영 페르소나AI 대표는 “SKT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 AI 산업 경쟁력 확보 방안을 고민하는 유의미한 자리였다”며 “AICC를 통해 AI 생태계를 공고히 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루과이 대 브라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우루과이 대 브라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저는 작지만 제 땅이다"고 티격태격 케미를 형성했다.
우루과이 대 브라질,이날 윤 대통령은 "최근에 최대 140억 배럴에 달하는 석유와 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결과가 나왔고, 유수 연구기관과 전문가들 검증도 거쳤다"며 "이는 90년대 후반 발견된 동해가스전의 300배가 넘는 규모이고 우리나라 전체가 천연가스는 최대 29년, 석유는 최대 4년을 넘게 쓸 수 있는 양이라고 판단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