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대만 한국 결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 최대 가요 기획사 하이브가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민 대표 측 조사를 시작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17일 오후 피고발인 중 1명인 민 대표 측 관계자를 소환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이날 오전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이 사건의 고발인 조사를 마쳤으며 이번 주부터 피고발인 측을 소환해 조사하겠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번 사건의 피고발인은 민 대표를 포함한 3명이다.민 대표에 대한 소환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압수수색 가능성도 낮은 상태다.조 청장은 “임의수사로 해결이 안 될 경우 강제수사를 하는데 현재는 협조적이기 때문에 충분히 자료 제출 및 출석 진술로 수사가 가능한 단계”라고 설명했다.
하이브는 지난 4월 26일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민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할 계획을 세우는 등 업무상 배임을 저질렀다는 게 하이브 측 입장이다.하이브는 언론에 공개한 입장문에서 민 대표의 혐의를 입증할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기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반박했다.
민 대표는 하이브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막아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지난달 30일 법원에서 인용돼 직을 유지하고 있다.
야구 대만 한국 결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대만 한국 결승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맥기니스 신임 총장은 6월 퇴임하는 피터 샐러비 총장을 이어 오는 7월 제24대 예일대 총장으로 취임한다.
야구 대만 한국 결승,오늘 아침 경기 성남 탄천스포츠센터의 실내 테니스장 지붕이 찢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