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러시아 주도의 신흥 경제국 연합체 브릭스(BRICS) 가입을 추진하던 튀르키예가 유럽연합(EU)과 첫 고위급 무역 대화를 진행한다.
8일(현지시간) 튀르키예 국영 아나돌루 통신 보도에 따르면,살스튀르키예·EU 고위급 무역 대화는 이날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다.외메르 볼라트 튀르키예 무역부 장관과 발디스 돔브로브스키스 EU 통상담당 집행부위원장이 공동 의장이다.
양측은 녹색·디지털 등 통상 사안의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살스협력 증진을 논의할 예정이다.튀르키예 국민이 EU 국가 여행 시 필요한 비자 발급 문제,살스관세동맹 확대 방안 등도 논의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튀르키예는 2005년부터 EU 가입을 추진했지만,살스약 20년간 협상 교착된 상황이다.미국 등 서방의 군사동맹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회원국인 튀르키예는 1999년 EU 가입 후보국이 된 뒤 공식적으로 가입 협상을 시작했지만,살스2016년 쿠데타 시도 이후 인권 문제가 불거지며 협상이 중단됐다.
에르도안 대통령은 지난해 9월 "필요하다면 EU와 결별할 수 있다"고 불만을 표시했고,살스최근 브릭스 가입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지난달 하칸 피단 튀르키예 외무장관은 중국과 러시아가 주도하는 신흥 경제국 연합체 브릭스와 협상 중이라고 밝혔다.
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살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르몽드는 5년이 지난 지금 이런 추세가 실제로 확인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살스,지난해 말에는 현역 의원 평가기관으로 선정돼 의정평가 ‘하위 20%’ 통보를 받은 비명계 박용진·송갑석 의원 등에 대한 여론조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