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바이낸스 tp s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심 상권 매장 확대 일환
컨베이어벨트 도입해 신속
유동인구 고려한 메뉴 선정
[서울경제]
맘스터치가 명동 한복판에 대형 전략 매장을 열어 최근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해외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서울 중구 명동에 오픈한‘맘스터치 명동점’은 3개 층,100석의 단독 매장으로 꾸려졌다.
맘스터치는 지난 해 하반기부터 핵심 상권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특히 외국인과 접점을 늘리기 위해 남산서울타워,바이낸스 tp sl한강 여의나루,바이낸스 tp sl부산 해운대 등 외국인이 많이 찾는 관광 메카에 대형 매장을 선보였다.
매장 외관은 브랜드 고유 컬러인 옐로우 색상의 메탈 프레임으로 장식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주목도를 높이고,내부는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안락한 공간으로 꾸며졌다.아울러 맘스터치는 피크타임 내점 수요가 높은 명동 상권의 특징을 고려해 국내 최초로 주방과 카운터 사이에 제품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달하는 컨베이어벨트를 도입했다.기존 일본‘시부야 맘스터치’에 도입한 컨베이어벨트보다 업그레이드된 자동·수동 혼합 방식으로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해 보다 빠르게 고품질의 맘스터치 제품을 고객의 손에 제공한다.
메뉴 역시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에 최적화해 선보인다‘싸이버거’와‘그릴드비프버거‘싸이순살’등 베스트 메뉴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하고,커피,바이낸스 tp sl에이드,츄러스 등 관광 상권에 최적화된 메뉴 옵션과 빠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명동은 대형 유통,식음료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매장이 밀집된 외국인 관광 특수 상권으로 K-버거 대표 이미지 선점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오픈한 명동점을 통해‘한국에서 꼭 방문해야 할 버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며 “내수 성장뿐만 아니라,일본 도쿄의‘시부야 맘스터치’처럼 해외 시장 진출과 확대에도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태국,바이낸스 tp sl몽골에 이어 최근 일본까지 해외 현지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 상태다.특히 일본 도쿄 시부야 핵심상권에 선보인‘시부야 맘스터치’직영점은 오픈 40일만에 누적 고객 10만 명,누적 매출 1억엔을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맘스터치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해외 관광객들의 브랜드 이용 경험이 성공적인 해외 진출의 초석이라는 판단 하에,바이낸스 tp sl국내 관광 랜드마크 상권 출점을 통해 K-버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