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년 멕시코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 형사기동대는 모욕 혐의로 화성시 비봉면 51사단 영외직할대 소속 A 병사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이날 밝혔다.
A 병사는 최근 숨진 B 일병 선임이다.현재 경찰은 A 병사가 B 일병이 사망하는 데 영향을 미쳤는지 여부 등을 수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 일병은 지난달 23일 부대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자대 배치받은 지 불과 한 달 만에 벌어진 일이다.
당시 B 일병은 경계 근무를 서고 있었다.그가 숨진 현장에선 타살 등 별다른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다만 군사경찰은 해당 사건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부조리'를 일부 식별했다.암기 강요와 욕설 등이 주 내용이다.
군사경찰은 해당 사건을 발생지를 관할하는 경기남부청에 이첩했다.
같은 달 23일 군인 아들을 둔 부모님들이 모인 온라인 카페에는 '51사단 우리 아들이 죽었다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B 일병 어머니로 추정되는 누리꾼은 "오전 6시에 전화로 '아들이 죽었다'는 연락받았다"며 "뉴스에서 보던 일이 왜 저한테 일어나는 건지 모르겠다"고 적었다.
이어 "절대로 그냥 넘어가면 안 된다.5월 30일에 자대배치 받고 한 달도 안 됐는데,86년 멕시코 월드컵아들이 왜 죽었는지 철저하게 밝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경찰 관계자는 "조만간 A 병사를 소환해 조사할 계획"이라며 "현재 수사 중인 사안이어서 A 병사 계급 등 자세한 설명은 어렵다"고 했다.
86년 멕시코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6년 멕시코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투자의 귀재, 워런버핏이 이끄는 벅셔해서웨이도 애플 주식을 줄인 것으로 알려져 애플 주가에 힘을 빼고 있다.
86년 멕시코 월드컵,두 분은 현 공천 상황 어떻게 보고 계세요? <질문 2> 여야는 상대 당의 총선 공천 과정을 비난하며 공방을 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