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축구 최종예선 조편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경익 스튜디오 드래곤 신임 대표이사 [스튜디오드래곤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CJ ENM 계열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은 장경익 스튜디오앤뉴 전 대표를 새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장 신임 대표는 2009년 미디어그룹 뉴(NEW) 영화사업부문 총괄이사를 거쳐 2013년부터는 영화사업부문 대표를 지냈다.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는 뉴의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앤뉴 대표를 맡아왔고,월드컵 축구 최종예선 조편성2019년부터 2020년까지 뉴 대표를 겸임했다.장 신임 대표는 드라마‘태양의 후예와’와‘닥터 차정숙,월드컵 축구 최종예선 조편성영화‘안시성’등의 히트작을 내놓았고,월드컵 축구 최종예선 조편성지난해에는 디즈니+를 통해 선보인 시리즈‘무빙’으로 글로벌 흥행 성취를 거뒀다.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장 대표의 영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K-콘텐츠를 주도하는 스튜디오로서 입지를 공고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컵 축구 최종예선 조편성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축구 최종예선 조편성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윤석이 기자()#공연 #연예 #불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월드컵 축구 최종예선 조편성,신영재 홍천군수는 “홍천군은 전국에서도 가장 넓은 지역을 보유하고 있는데다 높은 노인 인구 비율로 돌봄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이라며 “전국 최초로 선정된 돌봄 조끼사업을 통해 자역 어르신들의 돌봄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노인돌봄에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