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시청역 역주행 참사를 수사 중인 경찰이 운전자와 면담하며 2차 피의자 조사 일정을 조율 중이다.
경찰은 사고 당시 제네시스 차량을 몬 운전자 차모(68)씨가 입원해 있는 종로구 서울대병원에 6일 방문,해외야구 경기일정차씨의 건강 상태를 파악한 데 이어 일요일인 7일 오후에도 면담을 추진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정식 조사에) 응할 수 있는 '타이밍'을 잡아야 한다"며 "주말 면담에서는 건강 상태와 관련한 간단한 질문과 대답이 오갔다"고 말했다.
차씨는 사고 후 갈비뼈 골절을 당해 병원에 입원 중이며,지난 4일 병원에서 약 2시간가량 첫 피의자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내주 초쯤 의사 소견을 받은 뒤,차씨와 일정을 조율해 두 번째 정식 피의자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경찰은 2차 조사에서 차씨가 줄곧 주장해온 급발진의 근거와 역주행을 하게 된 이유 등을 따져 물을 예정이다.또 그간 확보한 CCTV와 블랙박스 등 증거와 차씨 진술을 대조·분석하며 수사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경찰은 이번 사고로 피해를 본 BMW,해외야구 경기일정소나타 차량의 차주와 부상자 4명 등 총 6명에 대한 조사도 마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사고 당시 차에 함께 타고 있던 60대 아내 김모씨에 대해서는 지난 2일 참고인 조사를 마쳤다.이후 김씨에 대한 추가 조사 진행 계획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차씨는 지난 1차 피의자 조사에서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며 차량 상태 이상에 따른 급발진을 주장했다.
차씨는 또한 당시 조사에서 사고가 난 시청역 인근 웨스틴조선호텔 주변을 자주 다녔으며,해외야구 경기일정근방 지리를 잘 알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차씨가 일방통행 길을 역주행한 사실과는 다소 배치되는 진술이다.
차씨는 지난 1일 웨스틴조선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차를 몰고 나오다가 일방통행 도로를 200여m 역주행했다.이 사고로 9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다.
앞서 경찰은 차씨에 대해 체포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출석에 응하지 않을 이유가 있다고 단정하기 어렵다"며 기각했다.
해외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용띠 - 방울 소리를 따라가는 형국오늘의 운세는 눈 어두운 말이 먼저 뛰어가는 말의 방울 소리를 듣고 그대로 쫓아가는 형태입니다.
해외야구 경기일정,이날 발표에는 '친명 자객 공천' 논란을 낳았던 지역구가 다수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