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 월드컵 불가리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앞으로 시장,군수,1994년 월드컵 불가리아구청장은‘빈집 정비 구역’을 지정할 수 있고,또 지방자치단체에서 철거 명령을 받은 뒤에도 빈집을 철거하지 않은 소유자는 강제금 500만 원을 부과받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이같이 개정한 농어촌정비법을 내일(3일)부터 시행한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법 시행에 따라 시장,군수,구청장은 빈집이 증가한 농촌 지역이나 빈집 비율이 높은 지역을‘빈집 우선 정비구역’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농어촌이나 준농어촌지역 마을(동·리)에서 빈집이 최소 10곳이거나 빈집 비율이 20% 이상이면 지정 대상이 됩니다.농촌 마을 보호지구라면 빈집이 5곳 미만이더라도 정비구역이 될 수 있습니다.
빈집 우선 정비구역에서는 빈집을 개축하거나 용도 변경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심의회를 거쳐 건축법상 건폐율,용적률,건축물의 높이 제한 등의 기준을 완화해 적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빈집 정비 구역 지정과 별개로 시장,군수,구청장은 안전사고나 범죄 발생,경관 훼손 우려가 높은 빈집 소유자에게 철거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소유자가 철거 명령을 받고도 빈집을 철거하지 않으면 500만 원의 이행강제금을 내야 합니다.벌목 등 위해 요소 제거 명령을 이행하지 않은 경우에는 200만 원의 강제금 처분을 받습니다.
다만 시장,1994년 월드컵 불가리아군수,구청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조례로 부과 금액을 최대 50% 감경할 수 있습니다.
농식품부는 관련 내용을 담은‘농촌 빈집 정비 업무 매뉴얼’을 만들어 이번 주에 각 지자체에 배포하기로 했습니다.
또 농촌 주택 개량 사업을 통해 빈집 정비 융자를 지원하고,빈집은행 구축 등 거래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한편 법·제도 개선을 위한 실증 연구에 나섭니다.
이 밖에 농식품부는 내일(3일) 농지법 시행령 시행에 따라 수직농장 입지 규제를 완화하기로 했습니다.이에 따라 농지 위에 가설건축물 형태의 수직 농장을 설치하면 최대 16년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농업진흥 구역 내 농업인과 어업인 주택은 내·외국인 근로자 거주 시설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대상 부지 면적은 660㎡ 이하에서 1천㎡ 이하로 확대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1994년 월드컵 불가리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1994년 월드컵 불가리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셰인바움 당선인은 멕시코시티의 한 호텔에서 취재진에게 “나는 혼자서 해낼 수 없었다.
1994년 월드컵 불가리아,정명지 삼성증권 투자정보팀장은 “상대적으로 회복이 늦었던 유럽의 경기가 서비스 물가 하락에 힘입어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좋아질 것”이라며 “유럽 증시 지수가 신고가를 경신하는 상황에서 물가 하락은 럭셔리나 여행 산업 중심의 유럽 경기를 견인하면서 더욱 올라갈 전망”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