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부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상공인 결제 편의성 강화 및 현금 확보 부담 줄여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신한카드는 요식업종 가맹점주를 위한 부릉 배달료 결제 전용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부릉을 이용하는 요식업종 가맹점주는 부릉 배달 비용을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현금 송금으로 예치금을 충전하고 배달 요청 시 해당 비용만큼 차감해 나가는 기존 방식 중에서 예치금 충전을 카드로 결제할 수 있어 결제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예치금 자동 충전 서비스를 제공해 예치금 수시 결제에 대한 번거로움을 해소했다.자동 충전 서비스 이외에도 충전 기간 및 금액은 자유롭게 설정할 수도 있다.
월 배달료 충전 데이터에 기반해 별도 한도도 부여해 가맹점 운영을 위한 현금 확보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금을 유동적으로 운용할 수 있어 가맹점 운영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와 부릉은 이번 전용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배달 서비스 활성화,야구 부상요식업종 데이터 분석 및 공동 마케팅,야구 부상배달 라이더를 위한 전용 카드 출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구축했다.가맹점주와 배달 라이더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상생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이를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부릉 배달료 결제 전용카드는 부릉에서 제공하는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 및 전용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신한카드와 부릉이 배달 주문을 하는 고객부터 요식업종 가맹점주,야구 부상배달 라이더까지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