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프리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리금융 '동양·ABL생명' 인수로 선회한 듯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우리금융그룹이 롯데손해보험(000400) 인수를 위한 본입찰에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인수 후보로 거론된 하나금융그룹도 본입찰에 불참했다.이로써 롯데손보의 새 주인은 외국계 투자자가 될 가능성이 커졌다.
28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금융은 이날 롯데손보 매각 주관사인 JP모건 주도로 진행한 본입찰에 참여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
하나금융을 포함한 KB,사프리사신한 등 4대 금융지주 모두 본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이번 롯데손보 본입찰에는 국내 금융사 없이 외국계 투자자 1~2곳이 참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우리금융은 보험업 진출을 위해 롯데손보 예비입찰 후 실사까지 진행하며 관심을 보여왔다.그러나 최근 동양생명보험과 ABL생명보험을 동시에 인수하는 방안으로 선회한 것으로 보인다.
우리금융은 지난 26일 "동양생명·ABL생명 대주주와 비구속적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인수에 대해 협의 중"이라며 "실사에 착수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당시 롯데손해보험 본입찰 참여 여부에 대해서는 "실사 결과를 토대로 최종 의사결정을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날 우리금융이 롯데손보 본입찰에 불참하기로 결정하면서 향후 동양·ABL생명 인수 검토에 주력할 전망이다.
사프리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사프리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보도에 따르면 테마섹은 당초 올트먼의 벤처 캐피털 펀드인 하이드라진에 투자하는 방안을 논의했지만 최근 방향을 틀어 오픈AI 자체에 투자하는 안건을 포함해 다각도의 자본공여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프리사,국토교통부 / 사진=김현민 기자 kimhyun81@CTX는 지난달 25일 대통령 주재 여섯 번째 민생토론회에서 지방권 광역급행철도(x-TX) 선도사업으로 발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