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아시안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사고 직전 급가속 없어…브레이크등 안 들어와"
[부산 사상경찰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부산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70대가 운전하던 승용차가 놀이터로 돌진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9일 부산 사상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13분께 부산 사상구 엄궁동 한 아파트 단지에서 70대 남성 A씨가 운전하던 승용차가 놀이터 방향으로 돌진했다.
승용차는 담벼락을 부수고 놀이터로 진입한 뒤에야 멈춰 섰다.
이 사고로 A씨와 동승자인 70대 여성 B씨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다행히 당시 놀이터에 아이들이 없어 대형 사고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A씨는 사고 직후 경찰에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고 차량이 급발진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박스에는 사고 직전 A씨가 당황해하는 음성이 녹음된 것으로 전해졌다.
방문객으로 아파트를 찾은 A씨는 아파트 단지에 진입한 후 약 50m가량을 직진으로 주행한 뒤 그대로 놀이터 담벼락을 들이받았다.
경찰은 급발진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보고 있다.
폐쇄회로(CC)TV 영상과 블랙박스 등을 확인했을 때 차량은 시속 30㎞ 수준의 비교적 빠르지 않은 속도였고 사고 직전 차량이 갑자기 가속되지도 않았다는 이유에서다.
경찰 관계자는 "브레이크 등이 들어오지 않다가 담벼락을 들이받고 멈추어 설 때 브레이크 등이 들어왔다"며 "차량 EDR(사고기록장치)을 분석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
역대 아시안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역대 아시안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자리를 피해 방에 들어온 A씨는 “B씨가 아르메니아 마피아를 언급하거나 범죄 조회를 피하는 방법을 설명하기도 했다”며 불안해했다.
역대 아시안컵,[K바이오리더] "동네 병원서 항암제 맞는 시대 열린다"뉴스 기사전태연 알테오젠 부사장 인터뷰 40조 초대형 블록버스터 키트루다 독점 변경 계약 체결 단계별 기술료로만 1조 3372억원 상업화 성공하면 로열티 연 8000억원 기대 증권가 “단군 이래 최대의 기술이전” 연세대 졸업 위스콘신대 생화학 박사 미국 특허 변호사알테오젠 전태연 부사장/ 알테오젠 제공국내 신약개발기업인 알테오젠은 이달 22일 늦은 밤 급히 먹통이 된 홈페이지 복구작업을 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