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숙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탈리아의 과학팀이 달 표면에 동굴이 있는 것이 확인됐으며 수백개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15일(현지시간) AP통신은 1969년 닐 암스트롱과 버즈 올드린이 착륙했던 지점에서 멀지 않은 곳에 동굴을 확인했다며 다른 수백개와 함께 앞으로 탐사에 나서는 승무원들이 활용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탈리아팀이 주도하는 연구팀은 우주에서 가장 깊은 구덩이에서 가까운 곳에 동굴이 확인됐다고 발표했다.
달의 구덩이들은 지금까지 약 200개가 넘게 발견됐으며 용암 동굴의 붕괴로 생긴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미국 항공우주국(나사)의 달 궤도탐사선 루나 르네상스 오비터가 수집한 데이터를 분석한 연구팀은 지구의 용암 동굴과 비교해 결과를 과학전문지 네이처애스트로노미에 공개했다.
구덩이에는 물이 얼어있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믿고 있으며 따라서 식수와 로켓용 연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사카숙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사카숙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오늘부터 통신사 바꾸면 50만원 지원…알뜰폰 업체, 피눈물 나는 ‘생존 경쟁’시행령 발효에 가입자 확보 사활월 300~990원 초저가 상품 내놔이동통신사 간 번호이동을 하면 최대 50만원의 전환지원금을 받을 수 있도록 개정된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단통법) 시행령 개정안이 효력을 가지기 하루 전인 13일 한 시민이 서울 시내 휴대전화 판매점 앞을 지나고 있다.
오사카숙소,이를 통해 당시 공판조서의 허위가 드러나면서 유족은 재심 근거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