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퍼스 칼로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6단독 최민혜 판사 심리로 오후 2시 30분부터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범인도피교사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 된 김씨의 1차 공판이 열렸다.
김씨는 사건 기록을 열람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혐의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김씨의 변호인은 “다음 기일에 공소사실에 대한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반면 함께 기소된 이광득(41) 생각엔터테인먼트 대표 등 다른 피고인 3명은 모두 혐의를 인정했다.
이날 김씨는 검은 정장 차림으로 다리를 절뚝이며 법정에 들어섰다.팬클럽‘아리스’로 추정되는 방청객으로 가득 찬 방청석 곳곳에서는 눈물이 터져 나왔다.일간스포츠에 따르면 김씨의 어머니 역시 마스크를 쓴 채 울먹거리며 “우리 애(김호중)가 잘못한 거 맞다”면서도 “애가 겁이 많아서 그렇다.너무 미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고 한다.
또한 재판을 앞두고 110건이 넘는 탄원서가 제출된 것으로 전해졌다.대부분 “김호중의 선처를 호소한다”는 내용으로 지난달 18일 담당 재판부가 배정된 후 26일 첫 탄원서가 접수됐고 공판을 하루 앞둔 9일에는 약 50건의 탄원서가 제출됐다.
앞서 지난 5월 9일 오후 11시 44분쯤 김씨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사고 직전 김씨가 방문한 유흥업소 종업원과 동석자의 경찰 진술,프레퍼스 칼로리폐쇄회로(CC)TV 등에 따르면 김씨는 당시 소주 3병 이상을 마신 것으로 추정된다.도주 후 그는 소속사 직원에게 허위 자수를 종용하고 자신의 휴대전화 3대를 압수한 경찰에게 비밀번호를 제공하지 않는 등 여러 차례 범행을 숨기려 했다.
다만 검찰은 김씨가 시간 간격을 두고 여러 차례 술을 마셔 음주 수치를 특정하기는 어렵다며 음주 운전 혐의는 배제했다.김씨의 다음 재판은 다음 달 19일 오전 10시 진행된다.
프레퍼스 칼로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레퍼스 칼로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조인섭: 사연자의 아들에게 책임능력이 인정되면, 부모에게는 손해배상책임이 없다고 볼 수도 있는 것 아닌가요?◆ 유혜진: 민법 제755조를 근거로 하면 그렇게 볼 수도 있지만, 그렇게 보게 된다면 피해자의 입장에서는 미성년자가 손해배상 능력이 없을 것이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손해를 전보받기가 어렵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프레퍼스 칼로리,그거는 저는 제가 중대장이라면 아닐 것 같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