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초음파 실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AI·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미디어가 12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코스닥 상장을 위한 본격적인 공모 절차에 나선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이번 상장에서 총 246만주를 전량 신주로 모집한다.주당 공모 희망가 범위는 3만2000~4만200원으로 공모 예정 금액은 787억~989억원이다.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5영업일 간 수요예측을 통해 공모가를 확정하고 다음 달 9~12일에 일반 공모 청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상장 시기는 8월 중 예정이며,입체초음파 실물상장 주관회사는 삼성증권이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지난 2002년 설립된 한국 최초의 디지털 교육 플랫폼 기업이다.디지털 기반 교육 시장 성장과 AI 시대를 맞아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회사의 대표 서비스인‘아이스크림S’는 전국의 초등 교실 93% 이상이 활용하고 있는 국내 최초 디지털 교육 플랫폼이다.160여 개의 디지털 수업 도구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서 서비스하고 있으며,현재 국내 유일하게 약 650만 개의 디지털 멀티미디어 교육 콘텐츠 아카이브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아이스크림S’외에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하며,디지털 교육 전반에 걸친 거대 생태계를 형성해 여타 교육 업체들과 차별화를 이뤘다.▷출시 첫해 점유율 1위를 달성한‘아이스크림 교과서’▷시장 점유율 1위인‘교사 온라인 연수원’▷선생님과 학부모를 위한 국내 최대 교육상품 이커머스‘아이스크림몰’▷학부모,학생 400만이 활동하는 알림장 1위 앱‘하이클래스’▷‘에듀뱅크 AI’등의 연계를 통한 선순환 구조를 확립하면서 사용자들과의 절대적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22년간 축적해 온 방대한 디지털 콘텐츠,입체초음파 실물창의적 서비스,입체초음파 실물독보적 기술,입체초음파 실물검증된 플랫폼으로 시장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선점한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이에 따른 실적 성장도 견고하다.회사의 지난해 매출액은 1230억원,입체초음파 실물영업이익은 340억원으로,영업이익률은 27.6%를 기록했다.전년인 2022년 대비 매출액은 18.16%,영업이익은 11.35% 상승한 수치다.
향후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초등 콘텐츠에 집중된 비즈니스 모델을 유아 및 중고등 분야로 확대하고 해외 진출을 통한 시장 확대로 중장기 성장을 이끌 예정이다.또한,기존 디지털교과서를 개발 및 판매한 자산을 기반으로,입체초음파 실물2025년부터 도입되는 AI디지털교과서를 개발하여 검정심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큰 폭의 성장을 이룬다는 계획이다.
허주환 아이스크림미디어 대표는 “디지털 AI 교육산업의 글로벌 시장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다.코스닥 상장을 통해 성장을 위한 사업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자체 구축한 에듀테크 생태계와 직접 개발한 소프트웨어 및 AI 기술력을 기반으로 해외사업을 추진해 한국을 넘어 글로벌 1위의 에듀테크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입체초음파 실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입체초음파 실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하지만 1937년 일제의 중일전쟁 도발 이후 전시 총동원 체제가 깊어짐에 따라 연재는 1939년 7월 영원히 중단됐다.
입체초음파 실물,■ 경제현장 오늘 '이슈체크' - 이형수 HSL파트너스 대표이사 인공지능 반도체에 필수적으로 탑재되는 고대역폭메모리 HBM이 이젠, 반도체 기업의 가치마저 쥐락펴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