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스위치 타운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숲지구대 소속 안연회 경감
마지막 야간근무 중 신고 접수…무사히 구조
명예퇴직을 앞둔 경찰관이 마지막 야간근무 중 한강으로 투신한 30대 여성을 따라 입수해 구조에 성공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입스위치 타운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서울 성동경찰서 서울숲지구대 순찰2팀 소속 안연회 경감은 지난 13일 오후 11시30분쯤 "한강공원에서 불을 피우는 사람이 있다"는 취지의 112 신고를 받고 동료와 함께 출동했다.신고 당일은 안 경감의 명예퇴직 전 마지막 야간근무일이기도 했다.
안 경감과 동료 경찰관은 현장에서 불을 피우던 30대 여성 A씨를 발견하고 접근해 귀가를 권고했다.다만 안 경감 일행은 A씨가 혼잣말을 하는 등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는 점에 주목해 돌발행동에 대비했다.
이윽고 귀가하려던 A씨가 돌연 한강으로 투신했다.안 경감은 A씨의 몸을 붙든 채 함께 입수했다.발이 닿지 않을 정도로 깊은 수심이었다. 안 경감은 필사적으로 헤엄쳐 A씨를 강가까지 끌고나와 구조했다.가족에게 인계된 A씨는 현재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1992년 8월1일 경찰에 임관한 안 경감은 31년의 근속을 마치고 오는 30일 명예퇴직 한다.안 경감은 A씨 구조와 관련해 "제복을 입었으니 응당 해야할 일"이라고 밝혔다.
입스위치 타운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입스위치 타운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앞서 사측은 지난 22일 세월호 유가족들의 '박민 사장 면담 요청'에 난색을 표하면서 '방송에 대한 최종 결정은 편성위에서 결정되니 기다려 달라'는 입장을 밝혔다.
입스위치 타운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머스크 CEO가 지난해 7월 설립한 AI 스타트업인 xAI는 전날 블로그를 통해 60억 달러 규모의 시리즈B 단계 투자 유치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