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스파르타크 트르나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외국인·결혼이민자 혜택 부산시청 전경 ⓒ News1 윤일지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부산시 올해 하반기에도 건강보험이 없는 외국인근로자,fc 스파르타크 트르나바결혼이민자 등 의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의료비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1일 시에 따르면 시는 이 사업을 통해 의료보장 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없는 외국인근로자와 결혼이민자와 그 자녀(18세 미만)에게 입원·수술비와 이와 연계된 외래진료비 90%를 지원한다.
건강보험 등 각종 의료보장제도에 가입이 가능한 경우나 교통사고,fc 스파르타크 트르나바폭행 등 가해로 인한 상해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국내 체류기간이 90일을 경과하고 질병이 국내에서 발병했다는 의사의 판단이 있어야 지원받을 수 있다.
이소라 부산시 시민건강국장은 "외국인 근로자 등 의료 소외계층에 대한 의료비 지원이 의료 취약계층의 건강한 삶의 질을 보장하고 국내 정주 여건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들에 대한 차별적 인식 해소에도 이번 사업이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fc 스파르타크 트르나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c 스파르타크 트르나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트럼프 전 대통령은 또 399달러(54만 원)짜리 황금색 운동화 '절대 항복하지 않는(Never Surrender) 스니커즈' 판촉에도 나섰다.
fc 스파르타크 트르나바,또 앞서 유엔과 영국 왕립합동군사연구소 등은 북한 나진항에서 화물을 실은 선박이 러시아 극동 항구로 이동하는 위성사진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