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24 세리에 A 구단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갈 무고죄로 맞고소했다" 주장[이데일리 홍수현 기자] 신도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12일 경찰에 출석했다.
이날 오후 3시께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한 허 명예대표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나는 죄가 없고 (본인을 고소한) 그들이 수사를 받아야 한다”며 “돈을 받기 위해 나를 고소한 것이며 공갈 무고죄로 (상대를) 고소했다”고 말했다.
허 명예대표에 대한 조사는 오후 늦게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허 명예대표가 운영하는 종교시설인 하늘궁의 신도 20여명은 지난 2월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로 허 명예대표를 경찰에 고소했다.
고소인들은 허 명예대표가 상담을 핑계로 여 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하는 등 추행했다고 주장한다.
고소를 접수한 경찰은 지난 4월 15일 하늘궁과 서울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수색 하며 증거품을 확보했다.
이후 허 명예대표가 심리적 지배하에 신도들을 추행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공중밀집장소 추행에서 준강제추행으로 혐의를 바꿔 조사 중이다.
허 명예대표 측은 “면담과정에서 당사자의 동의 하에 영적 에너지를 주는 행위를 하고 있다”며 반박한 바 있다.
2023-2024 세리에 A 구단순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23-2024 세리에 A 구단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김종일 서울대 의대 교수협의회장은 이날 한겨레에 “현재 교수협의회엔 대학 소속 교수만 포함돼 있고, 병원 소속 교수들이 포함돼 있지 않다”며 “대학과 병원 소속 교수가 모두 모여 환자 진료 공백이나 학생 휴학 등에 있어 긴급하게 의사 결정을 하기 위해 비상대책위원회를 만들기로 한 것”이라고 말했다.
2023-2024 세리에 A 구단순위,5 ③의 머핀 위에 ④의 크림을 올리고 짤주머니를 이용해 꽃 모양으로 크림을 장식한 뒤 실버 캔디와 레인보우가루를 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