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경기 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브 휴먼스토리 출연한 오세훈
휴먼스토리 정치인 출연은 처음
바쁜 일과에 시청자들 "극한 직업"
오세훈 서울시장이 인기 유튜브 채널에서 시장의 하루 일과 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정치인의 일상 공개가 "신선하다"는 반응과 함께 "잘하고 못하고 지지 여부를 떠나 극한 직업은 맞는 것 같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다양한 사람들의 성공·실패 노하우를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 '휴먼스토리'는 지난 29일 '1년에 50조 매일 1300억씩 쓰는 남자의 하루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36분 길이의 영상에는 시정을 총괄하는 오 시장의 일과,인터뷰가 담겼다.이 유튜브 채널에 정치인이 출연한 건 오 시장이 처음이다.
영상은 오 시장이 오전 5시 50분께 가족과 함께 사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서울시장 공관에서 민소매 러닝셔츠 차림으로 유튜버를 맞이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오 시장은 "보통 새벽 5시에 일어난다"며 "오전 6시쯤 집에서 출발해서 출근한다"고 했다.
오 시장은 오전 6시께 공관을 나서 조간신문 스크랩을 읽으며 이동했다.남산공원에 도착해 출근 전 걷기 운동을 했다.오 시장은 "일정한 운동량을 확보하지 않으면 밥을 안 먹은 느낌이다.하루에 1시간 정도는 운동하는 시간을 확보하는 게 평생 버릇"이라며 "운동이 끝나면 차에서 정장으로 갈아입고 출근한다"고 했다.
운동 중 '시장의 역할은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천만 서울 시민이 먹고 출근하고 퇴근하고 주말에 가족과 함께 즐기는 것 등 모든 걸 다 서울시가 관리한다고 보면 된다"며 "다 구청에서 하는 줄 알고 계시는데,아시안컵 경기 룰하루 일상 중 서울시가 개입하지 않는 부분은 거의 없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했다.
운동을 마친 뒤 시청으로 출근한 오 시장은 오전 간부회의,아시안컵 경기 룰기자 설명회,아시안컵 경기 룰어린이 행사에 이어 정오께 성과를 낸 부서 직원들과 함께 점심을 먹었다.오후에는 풍수해 대비 현장 점검,부서 현안 보고,광화문광장 행사 참석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저녁 식사는 마지막 일정인 서울시립대 강연을 위해 이동하며 차 안에서 김밥으로 해결했다.
오 시장은 '꿈을 이루는 노하우를 알려달라'는 말에 "성공하는 노하우라는 게 특별한 게 있을 수 있겠나.무던하게 성실하게 꾸준히 노력하는 거 이상 좋은 방법은 사실 없다.노력한다고 다 성공하는 건 아니지만,노력하지 않고 성공하는 사람도 없다"며 "평범한 데 진리가 있는 거 아니겠냐"고 했다.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잘하고 못하고 지지 여부를 떠나 극한 직업",아시안컵 경기 룰"보여주기식이라도 이런 영상은 참 좋다",아시안컵 경기 룰"진짜 바쁘게 사신다","정말 쉽지 않다" 등 반응을 보였다.
아시안컵 경기 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경기 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캐나다 온라인 의료서비스 '메이플(Maple)'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브렛 벨체츠 박사(응급의학)는 "심장 문제나 감염 또는 신경학적 장애로 저혈압이 발생할 수 있다.
아시안컵 경기 룰,그러면서 "정 후보는 과거 유튜브 콘텐트를 전부 삭제한 상태라고 하는데, 그런다고 해서 국민들의 기억에서까지 삭제할 수는 없을 것"이라며 "정 후보의 저급한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발언은 더 나올지도 모르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