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제주 경마공원 마축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 학생은 “어쩌면 퇴근 후 밥 한 끼 먹고 돌아가고 있던 그 길에서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을 달리한 9명의 분들의 명복을 빈다”는 말로 글을 시작했다.이어 “어제 집에 돌아가면서 아빠 생각을 많이 했다.나의 아빠와 비슷한 나이대의 분들이 차마 형용할 수 없는 끔찍한 사고를 당했다는 사실에 가슴이 미어진다”고 밝혔다.
특히 번화한 서울 한복판 전혀 위험하지 않다고 생각한 공간에서 평범한 시민들이 느닷없이 희생된 참사라는 점에서‘내가 당할 수도 있었다’는 불안감이 커지는 가운데 이 학생 역시 “오늘 아침,제주 경마공원 마축제고등학교에 입학한 이후 처음으로 아침부터 1시간 반 거리를 운전해 학교에 데려다주신 아빠께 심심한 감사 인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썼다.
마지막으로 이 학생은 “(숨진 분들) 그곳에서는 여기서 못 누렸던 부귀영화들을 마음껏 누리고 사시길 바라며 유가족 분들께서도 평화와 안정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적었다.
사고는 1일 밤 9시26분께 시청역 12번 출구 근처 8차선 도로에서 벌어졌다.인도엔 여러 사람들이 오가고 있었고,제주 경마공원 마축제차량 통행 역시 적잖은 시간대였다.사고 당시 현직 시내버스 운전기자인 차아무개(68)씨가 몰던 검은색 제네시스 승용차는 시청역 인근 조선호텔 지하주차장에서 나온 뒤 급가속으로 일방통행로를 역주행하며 인도로 돌진했다.이 사고로 보행자 9명이 숨졌고 베엠베 자동차와 쏘나타 차량 운전자 2명,보행자 2명이 다쳤다.가해 차량 운전자 차씨와 동승자인 차씨의 아내도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희생자들 대다수는 인근 직장인으로 은행 직원 4명,제주 경마공원 마축제시청 공무원 2명,제주 경마공원 마축제병원 용역업체 직원 3명이 사망자 명단에 이름이 올라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