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BI,러스트 도박유력 용의자 체포
미국의 주요 통신업체인 AT&T가 또 해킹 공격을 당했다.데이터 클라우드가 사이버 공격을 받으면서 고객 1억900만명의 통신 기록 6개월 치 분량이 유출됐다.다행히 통화 내용과 신상 정보는 해킹되지 않았다.
13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은 전날 AT&T가 지난 4월 고객 데이터를 보관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이 해커에 의해 사이버 공격을 당했고,러스트 도박1억900만명의 고객 데이터가 불법 유출됐다는 내용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AT&T에 따르면 해커가 빼낸 고객 데이터는 2022년 5월 1일부터 10월 31일,러스트 도박2023년 1월 2일 통신 로그(기록)다.그러나 AT&T는 통화 및 문자메시지 내용,러스트 도박고객 생년월일 등 신상 정보는 유출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AT&T는 해당 사건에 대해 미국 연방수사국(FBI)과 협력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FBI는 지금까지 용의자를 최소 1명 체포했다고 로이터에 밝혔다.신원은 확인되지 않았다.
FBI는 "AT&T의 사이버 보안 사고에 대한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중요한 위협 정보를 공유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FCC는 지난 12일 공식 엑스(X)에 "고객 데이터 유출과 관련해 법 집행당국이 수사와 조사를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AT&T는 "모든 불법적인 접근을 차단했다"며 "데이터가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판단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AT&T에 대한 해킹 공격은 끊이지 않고 있다.AT&T는 지난 3월에도 대규모 사이버 공격을 받았다.
당시 AT&T는 다크웹에 7300만명의 고객 데이터가 유출됐다고 발표했다.3월 기준 '활동 고객' 760만명과 과거 활동 고객 6540만명의 2019년이나 그 이전 데이터가 해킹됐다.
[김상준 기자]
러스트 도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러스트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더구나 정부가 발표한 복귀 인원과 현장에서 파악하고 있는 실제 복귀 전공의들의 수가 일치하지 않으면서 보건당국의 통계에도 허점을 드러내고 있다.
러스트 도박,트럼프가 5억달러를 현찰로 보유하고 있을까? 트럼프는 이전에 4억달러를 현찰로 갖고 있다고 큰소리친 적이 있지만, 이 말이 사실이라 해도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