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81회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참프레가 제조한 'BBQ 통다리바베큐치킨'./사진=식약처 제공
유명 프랜차이즈에 납품하는 치킨 제품에서 식중독균이 검출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해당 제품에 대해 판매를 중단하고 회수 조치하기로 했다.
9일 식약처에 따르면 회수 대상 제품은 식육 가공 업체 '참프레'가 제조한 'BBQ 통다리바베큐치킨' 620g이다.소비기한은 2024년 7월 26일이다.참프레는 해당 제품을 제조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에 납품한다.
해당 제품에서는 식중독균인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네스가 검출됐다.해당 균은 냉장 보관 및 진공 포장에서 증식할 수 있는 저온성 세균으로 감염되면 설사,로또 781회 당첨번호고열,오한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금속성 이물 기준 부적합으로 판정된 녹차 제품도 회수 대상에 포함됐다.회수 제품은 식품 제조·가공 업체 '농업회사법인 쌍계명차 주식회사'가 제조한 '가루녹차' 3㎏이다.소비기한은 2025년 11월 26일이다.
식약처는 해당 제품을 보관하고 있는 판매자는 판매를 중지하고,로또 781회 당첨번호이미 구입한 소비자는 이를 회수 대상 업소로 반납해 달라고 강조했다.
로또 781회 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781회 당첨번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인플루언서들이 숙박한 장소는 평화누리캠핑장이다.
로또 781회 당첨번호,브리핑에 배석한 안덕근 산업부 장관은 “상당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기업들이 투자하겠다는 의향을 밝힐 정도”라며 “가능성은 상당히 높은 수준”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