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소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세훈 서울시장이 15일 오후 2시 서울광장에서 진행되는‘핼러윈 참사 희생자 합동분향소’이전 현장에 참석해 유족을 위로했다.
오 시장은 이날 현장에서 핼러윈 참사 희생자에 분향·묵념하고 유가족들을 만나 위로의 말을 건냈다.
새로운 분향소는 오는 16일 서울시청 인근인 서울 중구 남대문로9길 부림빌딩 1층에 마련된다.부림빌딩은 서울시가 소유한 건물로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과 가까워 시민 접근성이 높은 곳이다.
유가족은 이곳에서 오는 11월 2일까지‘임시 기억·소통의 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이후에는 해당 빌딩의 재건축이 예정되어 있어,아프리카 소피서울시는 11월 이후엔 새 장소를 찾는데 유가족과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앞서 유가족 측은 핼러윈 참사 100일째인 지난해 2월 4일 서울광장에 합동 분향소를 설치·운영해 왔다.이후 서울시와 총 54차례에 걸친 대화와 협의를 통해 이날 분향소를 자진 이전하기로 합의했다.
오 시장은 “가족을 잃은 참담한 심정은 여전히 어떤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는 안정적인 공간에서 희생자 추모와 유가족간 소통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안전한 서울시를 만드는 것이 진정한 추모이자 가장 깊은 위로라는 생각으로 가슴 아픈 사고가 되풀이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아프리카 소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프리카 소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만 이재명 당대표는 이날 의원총회에는 불참할 전망이다.
아프리카 소피,이 사건으로 남성 4명이 다쳤는데, 이 중 2명이 가슴과 등을 찔리는 등 크게 다쳤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