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0 숫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메타버스 실습 콘텐츠 기업과 블록체인,AI 기업 연결[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 라온시큐어(042510)(대표 이순형,이정아)가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전문기업‘라온메타’를 설립했다.
라온메타는 라온시큐어의 생성형 AI 기술과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ID,메타버스 기반 실습 플랫폼 등 디지털 플랫폼 역량을 집중하여 다가오는 웹3 시대를 주도하는 서비스 플랫폼 비즈니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이사회 의장이 라온메타 대표이사직을 맡아 라온메타를 라온의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다.
메타버스 사업본부장에는 세계 최초 메타버스 기반 실습 전문 플랫폼‘메타데미’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윤원석 라온시큐어 전무가,0 숫자AI 연구센터장은 라온시큐어의 생성형 AI 보안 개발을 총괄하는 박현우 상무가 맡아 라온메타의 성장을 이끌게 된다.
라온메타는 메타데미를 중심으로 메타버스 실습 콘텐츠 기업과 실습 교육 기업을 연결하는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타데미 내에서 콘텐츠 기업은 판로를 확보해 수익성을 높이고,실습 교육 기업은 메타버스 기반 실습 콘텐츠를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과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하는 웹3 시대가 급부상하면서 초개인화된 디지털 환경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며,“라온시큐어가 보유한 생체인증,0 숫자블록체인 디지털 ID,메타버스 플랫폼 등 디지털 플랫폼 역량과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해 초연결 웹3 시대에 최적화된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