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fa컵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2019년부터 5년간 실시 된 실사격 시험에서 100% 명중
-RIMPAC 훈련기간 중 하와이에서 최종 시험평가 완료… 6발 중 6발 모두 표적 명중
FCT는 미국 국방부가 전세계 동맹국 방산기업이 가진 우수 기술을 평가,k리그 fa컵 일정미국이 추진하는 개발·획득사업으로 연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환태평양훈련(RIMPAC) 기간 중 이뤄진 금번 실사는 한/미 해군이 수립한 무인화 기반 미래 작전개념의 실사 시나리오에 기반해 진행됐다.한국과 미국을 통틀어 '무인 표적-공중 무인기 탐지-위성통신-무인수상정 탑재 유도로켓 발사' 등 전 과정에 무인화 개념을 적용한 최초의 사례다.
2016년 국내 해병대에 전력화된 '비궁'은 북한의 공기부양정 등을 타격하기 위해 차량에 탑재해 발사하는 무기체계로 개발됐다.LIG넥스원은 수출을 위해 소형 무인수상정에 탑재 가능한 2.75인치 유도로켓용 발사대를 자체 개발했다.
LIG넥스원은 이번 시험에서 쌓은 노하우를 활용,k리그 fa컵 일정향후 국내 무인수상정의 임무작전 수행간 민첩성을 높일 수 있도록 표준화/모듈화 개발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지에서 시험평가를 진행한 LIG넥스원 관계자는 "FCT는 미국이 보유하지 않은 새로운 무기체계를 시험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미 해군의 요구 난이도가 매우 높았다"며 "미 FCT를 100% 명중 기록을 세우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에 대해 무한한 자긍심을 느낀다"고 했다."우리 군이 최전방에서 비궁을 실제로 운용하고 있다는 점이 신뢰도 제고에 결정적 요소였다"고 덧붙였다.
이번 시험발사의 성공적 마무리를 바탕으로 미국과의 수출 계약 체결에 주력하고 글로벌 시장 확대에도 나선다.LIG넥스원은 2023년 10월부터 미 해군과 소요제기 활동을 착수했으며,k리그 fa컵 일정미 해군이 검토 중인 무인화 운용개념에 발맞춰 사업화를 진행 중이다.
실제 계약까지는 미 해군 소요 제기,k리그 fa컵 일정예산 확보,계약 검증 등의 단계가 남아있지만,대한민국 유도무기 최초 미국 수출이라는 금자탑을 세우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신익현 LIG넥스원 대표는 "방위산업 불모지였던 나라에서 약 반세기 만에 미국에 유도무기를 수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자주국방 실현과 K방산의 성장을 향한 우리 정부와 군,기관,k리그 fa컵 일정업계의 노력과 염원이 모아진 결과"라고 평했다.
k리그 fa컵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리그 fa컵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심한 황달 증세를 보이는 70대 A씨는 “환자들이야 어떤 게 문제인지 잘 모르지만, 의사가 병원을 떠나지 않길 바랄 뿐”이라며 답답해했다.
k리그 fa컵 일정,그는 최근 잠수함 제조업체 ‘트리톤’과 손잡고 북태평양 수심 약 3800m 아래에 가라앉은 타이태닉호 잔해를 직접 탐사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