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서영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억 5000만 원 확보…100만 원씩 지원
이사비 지원받은 도민도 지원 대상 포함
전남도가 전세사기 피해자에게 생활안정자금 100만 원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전남도는 전액 도비로 생활안정자금 지원을 위해 3억 5000만 원을 추경을 통해 확보했다.
지원 대상은 피해 결정 가구 중 피해 주택과 생활안정자금 신청일 현재 전남에 주소를 둔 도민이며 이르면 7월 말부터 지원을 시작한다.
전세사기 피해자 이사비 지원받은 도민도 지원 대상에 포함된다.
신청 대상자는 전세사기 피해결정문,공서영 야구개인정보 제공동의서 등 관련 서류를 피해 주택 관할 시군에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전남에선 지난해 6월부터 708건의 피해자 결정 신청이 접수됐다.이 중 473건이 전세사기 피해 사례로 결정돼 예비비 3억 원을 추가 투입한다.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생활안정자금 지원은 전세사기 피해자의 상실감을 위로하기 위한 것이다"며 "전세사기 피해를 입은 도민의 심적 안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도록 전남도가 할 수 있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공서영 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공서영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과와 배를 대체할 과일 수입도 늘려, 수입 바나나와 오렌지가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오늘부터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공서영 야구,"부산시 특사경은 지난 2월 말부터 5월까지 부산 시내 약국과 한약 취급업소 72곳을 단속한 결과 18곳에서 위법 행위를 적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