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리즈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바이든 대통령은 현지시간 1일 대법원 판결 직후 긴급 대국민 연설을 열어 "오늘 대법원의 결정은 법치를 훼손했다"며 "내 전임자는 4년전 평화적인 정권 이양을 중단하기 위해 미 의회에 폭도들을 보냈다"고 비판했다.
바이든은 “그날 무슨 일이 있었나?미국 국민은 다가오는 선거 전 법원에서 그 답을 들을 자격이 있다”며 “미 대중은 올해 (대선에서) 투표하기 전에 1월 6일(의사당 난입 사건 당시)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권리가 있다.하지만 오늘의 결정으로 인해 그럴 가능성은 매우 희박해졌다.이는 이 나라 국민들에게 끔찍한 해악”이라고 했다.
그는 이날 판결에 대해 “대통령이 할 수 있는 일에 사실상 제한이 없다는 것을 거의 확실하게 의미한다”며 “더 이상 법의 제약을 받지 않고 대통령 혼자서 모든 권한을 행사할 수 있게 된다는 점에서 위험하다”고 했다.“미국에는 왕이 없고 법 위에 있는 사람은 없다”고도 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제 결정은 미국인들이 해야 할 것"이라며 오는 11월 대선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심판을 호소했다.
연설 이후 최근 TV토론 참패와 고령 논란으로 인한 거취 문제 등에 대해 기자단의 질문이 이어졌지만 대답하지 않고 퇴장했다.
한국시리즈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한국시리즈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재판부는 "북한과 국제연합(UN)에 동시 가입하고 남북정상회담을 진행하는 등 남북관계 개선 노력이 이어지고 있지만, 북한이 지속적으로 핵실험 실행하고 국가기밀 탈취하는 등 사이버테러 위협도 고조되고 있다"며 "현재 한반도 국민이 직면하고 있는 현실을 보면 북한을 반국가단체로 봐온 전통적 입장을 바꿀 만큼 북한과의 관계가 본질적으로 변했다고 보기 어렵다"고 밝혔다.
한국시리즈 중계,최 씨는 "포동포동하고 영양상태가 좋아 보이는 아버지나 여동생과 달리 (김 위원장의) 장남은 창백하고 말랐다고 한다"며 "아들은 증조부인 김일성과 전혀 닮지 않았다고 알려졌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