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아시안컵 패키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원인 미상 화재 지하 분리수거장에서 발생
소방청장 현장 방문…정확한 피해 조사중[이데일리 최오현 기자] 서울 양천구 한 주상복합 지하 재활용 분리수거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주민들이 대피했다.화재 진압 중 폭발이 발생해 소방공무원이 긴급 대피했으나 이 중 14명은 부상을 입었다.
소방청은 19일 양천구 한 공동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대응 1단계를 발령했다고 밝혔다.이에 관할 소방서 인력이 전부 출동해 화재를 진압 중이다.최초 신고는 이날 오전 8시 2분 접수됐으며 10시 37분 소방청은 소방 대응 1단계를 발령했다.
화재는 지하 2층 재활용 분리수거장에서 알 수 없는 이유로 발생해 지하 1층으로 번졌다.오후 3시쯤엔 건물 내 폭발로 화재를 진압 중이던 소방공무원 14명이 부상을 당했다.이에 오후 4시 5분쯤 남화영 소방청장이 급하게 현장을 찾았다.소방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재산 피해 등을 조사 중이다.
카타르 아시안컵 패키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타르 아시안컵 패키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직서를 제출한 전공의 중 1명은 복귀했지만 미복귀 전공의 3명에 대해서는 정부의 행정처분 중단이 결정됨에 따라 의료원의 신속한 정상 진료와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즉각적으로 사직서를 수리하게 된 것이라고 대구의료원은 설명했다.
카타르 아시안컵 패키지,650㎏의 1인승 몸체가 무인으로 작동됐으며, 활주로 바닥 등에 설치된 80여개의 마이크로폰이 소음을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