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브라질 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망자 장례·유가족 지원 나서경기도 화성시는 24일 서신면 전곡리 전곡해양일반산업단지 내 배터리 공장 화재에 따른 사망자 장례와 유가족 지원을 위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설치했다.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본부장으로 ▲상황총괄반 ▲장례지원반 ▲유가족지원반 등 13개 반으로 구성되며 사고수습이 마무리 될 때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시는 우선 화성시 소재 5개 장례식장에 분산돼 안치된 사망자들의 장례절차를 지원한다.사망자 상당수가 외국인인 점을 감안해 통역을 배치하고 사망자 별 담당자를 정해 유가족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화재로 인한 대기질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주변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시민들에게 지속적으로 정보를 전달해 2차 피해를 방지할 방침이다.
시는 재난안전대책본부와는 별도로 소방서,브라질 리그 순위경찰서,브라질 리그 순위외국인지원센터 등 유관기관과의 협조를 위해 피해통합지원센터를 시청 5층 대회의실에 설치했다.
정 시장은 "무엇보다 유가족들의 아픔을 달랠수 있도록 장례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시의 모든 자원을 총동원해 사고수습이 마무리 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