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로야구 대리운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위메이드커넥트 퍼블리싱,프로야구 대리운전플레이웍스 개발
이달 12일 원스토어서 베타 테스트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위메이드커넥트는 플레이웍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미르의 전설2: 기연’이 오는 12일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출시를 앞둔‘미르의 전설2: 기연’의 공개 테스트는 국내 오픈마켓 원스토어의 베타게임존에서 진행된다.이번에 공개하는 버전은 앞서 두차례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 결과와 의견을 반영했다.
'미르의 전설2: 기연’은 23년 전 원저작사 위메이드가 출시한‘미르의 전설2’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작품이다.위메이드커넥트가 원작 이후 첫 한국산‘미르의 전설2’타이틀을 내놓으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특히‘미르의 전설2’IP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PC용‘미르의전설2,프로야구 대리운전3’를 제작,프로야구 대리운전서비스하고 있는 위메이드의 자회사 전기아이피와의 협업한다.
앞선 테스트에서 이 게임은‘20년 전 그 게임‘경쾌한 속도감‘한 편의 무협 소설’등 원작의 향수와 현대적 기술 결합에 호응을 받았다.회사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한없이 즐길 수 있도록 테스트 기간 중 이벤트를 통해 100만원 가치 이상의 재화,프로야구 대리운전아이템 제공을 준비하고 있다.
김현일 위메이드커넥트 이사는 “원작 이후 20여 년 만에 유일하게 한국 게임사가 풀어내는‘미르의 전설2’IP에 대한 해석과 재발견이 될 것”이라며 “이번 신작이 한국 게임 IP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되새길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개발과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르의 전설2: 기연’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 이용자 누구나 오는 12일부터 원스토어-베타게임존 다운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