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수포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만 군인,군기밀 중국에 유출 사건 적발
대만 국방부 쑨리팡 대변인은 9일 오전 정례브리핑에서 최근 대만 군인 기밀 유출 사건에 대해 “ 중국이 최근 몇년 간 대만에 대한 침투를 강화해 왔는데 이는 대만군에 큰 위협이 되고 있고 그 수준은 미사일이나 전투기,라로수포제군함의 위협보다 작지 않다”고 밝혔다.
쑨 대변인은 또 “대만군은 보안과 반첩보와 관련해 정부 보안팀과 협동체계를 유지하고 있다”면서 “최근 몇년 간 많은 침투사례는 내부 인지로 확인됐고,라로수포제이는 반침투 훈련이 효과를 나타내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역설했다.
최근 중국 정보기관이 금전을 미끼로 대만군인을 포섭해 군 기밀을 빼낸 사건이 적발됐다.
최근 대만 언론에 따르면 채무 문제를 겪던 대만 훈련센터의 천(陳)씨 현역 군인은 중국 정보 요원에 포섭돼 이란현과 핑둥현 등 지역에서 훈련하는 장병의 모습이나 군기지 등 휴대전화로 촬영해 중국 측에 넘긴 것으로 확인됐다.
천씨는 그 대가로 17만 대만달러(약 720만원)를 받았고,현재 검찰에 기소된 상태다.
쑨 대변인은 “이번 사건은 현재 사법 절차를 밟고 있다”면서 “군 보안 담당 군인이 이상징후를 파악하고 보안팀과의 협력을 통해 이번 사안을 밝혀냈다”고 부연했다.
라로수포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로수포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설립 후 첫 경기도 종합감사…도 “재지적 없도록 노력해야” 경기도청 전경(자료사진)/(수원=뉴스1) 송용환 기자 = 경기도는 지난 11월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에 대해 설립(2019년 9월 10일) 이후 최초로 종합감사를 실시한 결과 18건의 부적정한 업무처리를 적발했다고 31일 밝혔다.
라로수포제,kr][주요기사]▶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오늘(19일) 생일 맞은 이강인, SNS 악플로 여전히 '몸살' [이슈&톡]▶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