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바일버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자지구 전쟁 휴전 협상이 진행 중인 가운데 요르단강 서안에서는 이스라엘 정착민의 공격으로 팔레스타인 주민 1명이 죽고 1명이 다치는 등 유혈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요르단강 서안 나블루스 서쪽의 지트 마을에 무장한 이스라엘 정착민 수십 명이 침입해 총을 쏘고 돌과 화염병 등을 던지며 폭동을 벌였습니다.
이 사태로 23세 마을 주민 한 명이 총에 맞아 숨졌으며,네이버 모바일버전다른 주민 한 명도 가슴에 총상을 입었다고 팔레스타인 보건 당국은 밝혔습니다.
서안의 치안을 맡고 있는 이스라엘군과 경찰은 현장에 출동해 사태를 진압했으며 이스라엘인 한 명을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군은 팔레스타인 주민 사망 보고에 대해서는 조사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성명에서 해당 폭력 사태를 "최대한의 엄중함"을 가지고 지켜 보고 있으며 "어떠한 공격에 대해서도 책임이 있는 이들은 체포돼 재판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이 1967년부터 점령해 유대인 정착촌을 건설한 요르단강 서안에서는 이스라엘에서 이주해 온 정착민들과 팔레스타인 주민 간의 갈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모바일버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네이버 모바일버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미 카본 활에 익숙해진 마당에 굳이 '고비용 저효율'의 각궁을 잡을 까닭이 없는 것이다.
네이버 모바일버전,지난 1월 베트남 광산업체인 흥틴미네랄과 희토류 산화물 구매 계약'을 체결해 올해 200톤을 시작으로 내년부터 연간 500톤 이상을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