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라리가 경기 - 2002년 월드컵 광화문

NoiseAware Blog

호베르투 피르미누 통계

라리가 경기 - 2002년 월드컵 광화문

라리가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래픽=이미지투데이
그래픽=이미지투데이 이자를 조금이라도 더 받으려는 금융소비자들이 파킹통장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수익성은 물론 유동성까지 함께 챙길 수 있어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이들의 뭉칫돈이 몰리고 있는 모습이다.

9일 금융권에 따르면 지난달 5대 시중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은행)의 수시입출금식 저축성예금(MMDA)과 요구불예금 잔액은 638조8317억원으로 집계됐다.한 달 전과 비교해 24조7262억원 증가했다.

'파킹통장'은 수시입출금식 예금으로 차를 잠시 주차하듯이 언제든지 돈을 넣고 뺄 수 있다.최소 1개월에서 최대 3년 이상 예치해야 하는 정기예금과 달리 파킹통장은 예치기간,라리가 경기입출금 횟수 등에 제약이 없어 현금화가 쉽다.

SC제일은행이 지난 1일 출시한 파킹통장인 'SC제일 Hi통장'은 최고 연 4.0% 이자를 준다.연 0.1%의 기본금리에 신규 고객 등 조건을 맞추면 3.9%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신규 고객 대상 우대금리는 올해 말까지는 3.4%포인트를 적용하고 내년부터는 잔액 규모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잔액 1억원 미만 2.4%포인트 ▲1억~3억원 2.9%포인트 ▲3억원 초과 시 3.4%포인트다.고액을 예치할수록 더 높은 금리가 얹어지는 게 특징이다.

하나은행 '달달 하나통장'은 급여이체를 하면 우대금리 1.9%포인트,라리가 경기가입일로부터 1년간 1%포인트를 더해 최대 200만원까지 최고 연 3.0% 금리를 준다.'달달 하나 통장'을 통해 거래하는 각종 이체 수수료와 현금인출 수수료도 무료다.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저축은행들도 파킹통장 출시에 적극적이다.OK저축은행이 선보인 'OK파킹플렉스통장'은 500만원 이하 분에 대해선 연 3.5%(세전)의 금리를 적용하며 3억원 이하 예치금에는 연 3.0%(세전)를 준다.고액 예치금에도 고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500만원 이하 소액에도 정기예금 수준의 금리를 적용한다.

해당 상품은 OK저축은행의 입출금통장을 보유하지 않은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OK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과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키움저축은행은 '더 키움 파킹통장'이 대표적이다.3000만원 이하 금액을 예치하면 상품의 최고 금리인 연 2.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금리 구간은 ▲평균예치금액 3000만원까지 2.0% ▲3000만원 초과~5000만원 이하 1.5% ▲5000만원 초과 1.0%다.

한편 저축은행중앙회에서는 파킹통장 외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 대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저축은행중앙회 소비자포털에 공시 중이다.

고객들은 저축은행의 파킹통장 금리를 비교공시를 통해 확인하고 고금리 입출금자유예금 상품에 가입할 수 있게 된다.비교공시는 79개 저축은행이 판매하고 있는 대표 입출금자유예금 상품에 대한 ▲기본금리 ▲최고금리 ▲이자지급방식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저축은행중앙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저축은행의 금융상품 및 경영정보를 더 편리하고 쉽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개선사항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소비자포털을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라리가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리가 경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지난달 1일부터 양측은 풋옵션 행사 여부를 놓고 의견이 엇갈렸습니다.

라리가 경기,새만금 국제공항에 적용되는 개선안은 우선 심의위원의 경각심 제고를 위한 청렴 교육 강화, 평가서 영구 공개, 사후평가 방안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