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고법 행정4-1부는 김 구의원이 서울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의 겸직불허가 처분을 취소해달라며 제기한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을 내렸다.
김 구의원은 1992년 12월생으로,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신체검사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4급 판정을 받았고,작년 2월부터 공단에서 대체복무를 시작했다.
공단은 당초 김 구의원을 겸직을 허용했다가,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병무청의 유권해석을 받아들여 겸직 하가를 취소했다,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
강서구의회는 행정안전부에 유권해석을 의뢰했다.행안부는 김 구의원이 구의원 신분을 유지한 채로 구의회 의장이 휴직을 명할 수 있다는 해석을 내놨다.이에 따라 구의회 의장은 김 구의원에게 휴직 명령을 내렸다.
하지만 김 구의원은 공단을 상대로는 겸질불허가 처분 취소 소송을,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강서구의회 의장을 상대 휴직명령 최소 소송을 각각 제기했다.앞서 휴직명령 취소 소송 1심에서 법원은 김 구의원의 손을 들어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