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 파니니 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임신·출산·육아 복지 혜택 늘려
출산 축하금 300만·500만원
난임 시술비 지원 대상 제한 無[서울경제]
현대백화점이 육아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자체 운영 중인 사내 복리후생 프로그램‘일가정 제도’를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일가정 제도는 임신·출산·육아 관련 복지 혜택으로,프리미어리그 파니니 카드저출산을 극복하고 육아에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도입됐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출산축하금을 상향 조정한다.첫째 자녀와 둘째 자녀 출산 시 지원액을 각각 300만 원,500만 원으로 늘렸고,프리미어리그 파니니 카드셋째 이상 출산 시에는 1000만원을 지급한다.
임신 준비 지원 내용도 강화했다.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직원들을 위해 난임 시술비 지원 대상을 근속년수와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지원한다.또 임신한 배우자의 검진에 동행할 수 있도록 유급휴가 제도를 신설했다.이와 함께 기존 만 8세 이하 자녀를 둔 여성 직원을 대상으로 했던 가사도우미 지원 제도를 남성 직원까지 확대하고,프리미어리그 파니니 카드지원 횟수도 월 1회에서 2회로 늘렸다.
민왕일 현대백화점 경영지원본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이 임신·출산·육아 시기에 안정감을 얻고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 제도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