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연합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 국내 여행업계 등에 따르면 다가 온 광복절 연휴에 일본 여행을 예약한 여행객 대부분이 취소 없이 여행을 강행하는 분위기다.
일본에서 큰 규모의 지진이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경고가 내려졌지만 당장 대지진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란 생각에 출국을 결정하게 된 이들이 많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
또 태풍도 일부 지역을 통과하니 계획한 여행을 미루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는 게 업계 관계자 설명이다.
여행업계는 “유의미한 취소 요청은 없다”고 전했다.한 여행사 관계자는 “본인이 가는 지역에 특이 사항이 있는지 묻는 고객은 있었지만 실제로 취소가 있진 않다”고 했다.
실제 한국 사람이 많이 찾는 홋카이도나 오사카,경남 연합뉴스후쿠오카 등은 영향권이 아니라 큰 문제가 없고 소도시는 송출 비중이 크지 않다.
한편 이날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태풍 '마리아'를 시작으로 2개의 태풍이 일본 본토를 관통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이에 토호쿠 지방에는 물폭탄 수준의 강수가 예상되고 있다.
일본에 간다면 태풍 정보는 반드시 확인하면 좋겠다.
경남 연합뉴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경남 연합뉴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어 "피고인들의 수집한 정보의 가치가 크지 않은 점, 동조자들을 포섭하려고 시도했으나 실패한 점 등을 참작해 형을 정했다"고 덧붙였다.
경남 연합뉴스, CNN은 한 캠프에서 논의가 있었지만 의견은 분분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