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코 레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류희림 방송통신심의위원장은 동생 등 사적 이해관계자가 방심위에 뉴스타파의‘김만배-신학림 인터뷰’인용 보도를 심의해달라고 민원을 제기한 것에 대해 “알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류희림 위원장은 오늘(2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 출석해 뉴스타파 인용 보도 관련 민원 140건 중 104건이 류 위원장과 사적으로 이해관계가 있는 사람들이 제기한 것이라는 야당의 지적에 “(민원 내용에 관한 보고를) 못 받았다”고 했습니다.
류 위원장은 사내 게시판에도 관련 내용을 지적하는 글이 올라왔으며,냥코 레어 월드컵야권 추천 방심위원도 회의 석상에서 언급했다고 야당 의원이 말하자 “당시 나와 관련한 수많은 내용의 떠도는 것을 종합적으로 듣고 이야기한 것이지 (민원 사주 의혹과 관련해서는) 알지 못했다”고 답했습니다.
류 위원장은 또 취임 후 정권을 비판하거나 정권에 불리한 보도들에 대한 법정 제재가 급증했다는 지적에는 “방송 심의는 방송 심의 규정과 관련 법에 따라 엄정하게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냥코 레어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냥코 레어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냥코 레어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냥코 레어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냥코 레어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2/뉴스1 Copyright (C) 뉴스1.
냥코 레어 월드컵,그런 거로 시작해서 만 원 꽁머니 받아서 한 삼만 원 따면 그때부터 걔는 이제 학교 가서 알리기 시작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