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다이어트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30명 대상…시설·보호체계별 특성 고려 강의형,체험형 등 진행
경기도는 다음 달 부터 보호종료 예정아동을 대상으로‘경기도형 특화 자립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보호종료예정아동은 자립이 임박한 보호아동으로 아동양육시설이나 공동생활가정,위탁가정에 있는 만 15세 이상부터 보호종료 전까지 아동(보호연장아동 포함)을 말한다.
도는 올해 상반기 시설아동(아동양육시설,공동생활가정)을 대상으로‘찾아가는 자립교육’을 추진했으나,보호종료가 임박한 아동부터 체계적인 자립준비가 필요하다는 현장 의견에 따라 하반기부터‘경기도형 특화 자립교육’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교육은 시설 외 가정위탁을 포함한 보호종료 예정아동을 대상으로 하고,시설별 특성을 반영했다는 점에서 기존 교육과 다르다고 도는 덧붙였다.
경기도형 특화 자립교육은 일상생활,지역사회자원활용,자기관리,사회적 기술,자산관리 등 자립에 필요한 8대 영역을 강의형,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하반기 교육대상은 보호종료예정아동 130명이다.
7월 교육은 보호체계별 특성에 맞도록 신청을 받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양육시설 아동을 위해서는 체험형을 편성했고,각 가정에서 생활해 모집·교육이 어려운 가정위탁 아동을 위해선 온라인 교육을 신설했다.또 소규모 인원인 공동생활가정 아동을 위해 시설로 직접 찾아가는 교육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강의식 오프라인형(금융교육,집구하기,인권교육,대인관계교육,성교육),강의식 온라인형(경제교육,법률교육),체험식 기관주도형(요리하기,정리하기,남자 다이어트 복권직업체험,호신술 익히기),남자 다이어트 복권체험식 자기주도형(연극관람,뮤지컬관람,남자 다이어트 복권직업체험)으로 구성했다.
자세한 내용은 기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유소정 도 아동돌봄과장은 "시설 등 현장의 목소리를 감안해 경기도형 특화자립교육은 강의형 및 체험형 교육방식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자립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점진적으로 교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남자 다이어트 복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남자 다이어트 복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com)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남자 다이어트 복권,이스라엘 정부는 지난달 이 계획에 동의했다고 밝혔지만, 미국·유럽·팔레스타인 당국자들은 이행까지는 여전히 걸림돌이 남아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