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축구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175억 투입해 지하차도 77곳에 진입 차단 시스템 설치
지하차도 15㎝ 침수 시 즉시 차단 등 통제…담당자 현장 배치
경기도가 본격적인 우기를 앞두고 침수가 예상되는 지하차도에 자동 진입 차단 시스템을 설치하는 등 피해 예방 대책을 추진한다.
19일 경기도에 따르면 지난해 9월부터 올해 초까지 지하차도를 전수 조사한 결과,포르투갈 축구리그도내 303개 지하차도 가운데 221개에 자동 진입 차단 장치 설치 등 침수 상황을 고려한 추가 대책이 필요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따라 경기도는 도로 바닥면으로부터 15cm 이상 침수가 됐거나 침수가 예상되는 경우 차량 진입을 즉시 통제하도록 하는 등 행동 매뉴얼을 정비해 지난 4월 15일 시군에 전파했다.
또 도는 최신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해 지하차도 침수 시 자동으로 진입이 차단되는 진입 차단 시스템을 내년까지 221개 침수 피해가 우려되는 지하차도 전체에 설치할 계획이다.
자동 차단 시스템은 집중 호우 등으로 지하차도가 침수되는 경우,포르투갈 축구리그CCTV,포르투갈 축구리그수위계 등 각종 센서를 통해 침수 여부가 자동 감지되고,포르투갈 축구리그즉시 도,시군 재난안전상황실과 도로관리청 담당자에게 침수 정보가 통보해 원격 또는 자동으로 진입 차단시설 가동을 통해 인명 사고를 예방하는 시스템이다.
도는 올해 1차로 도비 175억 원을 투입해 지하차도 77곳에 자동 진입 차단 시스템을 설치할 방침이다.
이밖에 도는 지하차도마다 공무원,포르투갈 축구리그경찰,포르투갈 축구리그자율방재단 등으로 구성된 담당자를 지정해 기상 특보 시 현장 배치와 순찰을 강화해 통제 기준에 달하는 침수가 발생했을 때 즉시 차량 진입을 통제하도록 대책을 수립했다.
추대운 경기도 자연재난과장은 "여름철 풍수해로부터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강화된 지하차도 침수 피해 예방 대책을 마련했다"면서 "지하차도 침수 시 즉각적인 대응 체계를 통하여 인명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포르투갈 축구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포르투갈 축구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밀리는 우크라, 다음 변수 기다려야 하나러시아 나발니 사망 파장에도 우크라의 어려워진 전쟁 상황 뒤집기 어렵다고 전문가 판단(베를린 로이터=뉴스1) 김예슬 기자 = 러시아 반체제 인사 알렉세이 나발니가 옥중에서 숨진 가운데 18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 있는 러시아 대사관 밖에 그를 추모하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포르투갈 축구리그,그동안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추진했던 대대적인 돈풀기를 중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