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구단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계 성수기 고객편의 제고"
[아시아나항공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국제선 22개 노선에서 항공편을 주 82회 늘린다고 3일 밝혔다.
인천∼뉴욕 노선 야간편(오후 9시 출발)과 인천∼로마 노선 항공편을 각각 주 5회에서 주 7회로 증편하고,프리미어리그 구단주인천∼바르셀로나 노선 운항을 주 3회에서 4회로 늘린다.
또 인천∼나리타 노선(주 28회)을 비롯해 인천∼오사카 노선(주 23회),프리미어리그 구단주인천∼오키나와 노선(주 13회),프리미어리그 구단주인천∼삿포로 노선(주 9회) 등 인천발 일본행 노선 운항도 늘린다.
인천∼창춘 노선 항공편을 주 4회에서 9회로 늘리는 등 인천발 중국행 노선 일부의 증편 및 운항재개가 이뤄진다.김포발 베이징 노선은 9월 30일부터 주 7회 재운항한다.
아울러 매일 1회 운항 중인 인천발 다낭 노선에는 여름 성수기에 부정기편을 추가 운항한다.
증편 시기 등은 노선별로 다르며,프리미어리그 구단주자세한 상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하계 성수기를 맞아 폭넓은 여행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공급 확대를 통해 고객 편의 제고와 수익성 개선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프리미어리그 구단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리미어리그 구단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어 "그래서 최근 내 별명이 무엇인 줄 아느냐"며 "나길동이다.
프리미어리그 구단주, 파월의장은 1월 말 FOMC 후 회견에서 "공급 측 회복이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며 상황이 그치면 통화 긴축 효과가 가파르게 나타날 수 있다고 경고했는데, 3월 FOMC에서 파월 의장과 연준 위원들의 목소리에 관심이 모아집니다 [앵커] 일본은 오늘부터 기준금리 결정 회의를 열죠? [기자] 일본은 현지시간 18~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를 여는데, 금리를 올릴 거란 전망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