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시·대전테크노파크 '퀀텀 코리아’참가…우수 인프라 홍보·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시는 이번 행사 기간에 글로벌 양자기술 네트워크 확장과 국내·외 기업과 협력사업 확대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25~27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퀀텀 코리아 2024'는 글로벌 양자 기업·전문가가 한 자리에 모이는 국제 행사로,최신 양자과학기술 트렌드와 혁신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이다.
올해 행사는 '양자 과학기술로 느끼고,이스탄불 챔피언스리그사고하고,소통하는,양자로 연결되는 세상'을 주제로 국제학술컨퍼런스,주제별 융합 세션,연구·산업 전시회,양자정보경진대회,대중강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펼쳐진다.
행사에은 국내 출연(연),이스탄불 챔피언스리그주요 대학,KT,SK텔레콤,LG유플러스,프랑스 파스칼,콴델라,이스탄불 챔피언스리그미국 IBM,아이온큐 등 11개국 63개 기업·기관이 참가한다.
시는 한국표준과학연구원,한국전자통신연구원,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한국원자력연구원,국방과학연구소,나노종합기술원,국가보안기술연구소 등 국내 양자 기술을 이끄는 핵심 연구기관들을 보유하고 있다.
KAIST 양자대학원,이스탄불 챔피언스리그양자 테스트베드,개방형 양자팹 등 정부 사업의 대전 유치를 통해 전국 최고의 양자산업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국내 양자기술·산업 육성의 최적지로 손꼽히고 있다.
장호종 경제과학부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전의 양자기술 역량을 널리 알리고 국제 협력과 교류를 강화해 대전을 글로벌 양자기술 허브로 성장시키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스탄불 챔피언스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스탄불 챔피언스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태백】2024 태백시 노사민정 한마음 화합 다짐대회가 지난 1일 태백산국립공원 일원에서 열렸다.
이스탄불 챔피언스리그,5일 버킹엄궁에서 찰스 3세 국왕이 제러미 헌트 재무장관을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