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다이나믹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AIST 신소재공학과 김상욱(사진) 교수가 미국재료학회(MRS) 2025년 봄 학회 의장과 유럽재료학회(E-MRS)의 2025년 가을 학회 의장으로 동시에 선임됐다.
신소재 분야 세계 최대 규모의 이 두 학회는 인공지능,보스턴 다이나믹스반도체,보스턴 다이나믹스에너지,지속성,보스턴 다이나믹스헬스케어 등 인류가 당면한 난제를 신소재 과학기술의 발전을 통해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논의한다.
김 교수는 2003년 태동기였던 DSA 분야의 고질적 난제였던 분자조립 나노 패터닝의 결함 문제를 세계 최초로 해결한 연구자다.나노소재의 자기조립제어 분야에서 그간 290여 편의 SCI 학술지 논문 발표,보스턴 다이나믹스20여 건의 국제 특허 획득,보스턴 다이나믹스나노소재 실용화를 위한 창업 활동 등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원천성이 높은 연구 업적을 인정받았다.
김상욱 교수는 “신소재 분야의 국제적인 교류를 바탕으로 DSA 기술 혁신과 더불어 신소재의 가능성과 실용화를 촉진하기 위해 두 학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겠다”고 밝혔다.구본혁 기자
보스턴 다이나믹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스턴 다이나믹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해병대 제1사단 7포병대대 전 대대장, 29일 변호인 통해 입장 밝혀"채 해병 장례식도 못 보고 고립된 생활…저만 보면 수군대는 것 같아""누구보다 조직·전우 사랑하는데…내팽개쳐지는 현실에 죽고 싶은 마음뿐""다시 한번 채 해병 명복 빌고 부모님께 사죄…책임 회피하지 않겠다" 지난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계단에서 해병대 예비역 연대 회원들이 정부여당의 채상병 특검법 수용을 촉구하고 있다 ⓒ뉴시스[데일리안 = 황기현 기자] 순직한 채모 상병이 소속됐던 해병대 제1사단 7포병대대의 전 대대장 이모 중령이 해병대에서 '왕따'를 당한다고 호소하며 결국 정신병원에 입원한다고 밝혔다.
보스턴 다이나믹스,그러면서 “더 낮은 자세로 더 국민과 가까이 국민의 뜻을 온전히 섬기는 정치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