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빙고 코요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비실에 설치된 새 에어컨/사진=경비원 김씨 제공,노래방빙고 코요태연합뉴스 노래방빙고 코요태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파이낸셜뉴스]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온열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 경비원에게 새 에어컨을 선물한 입주자 대표의 사연이 공개돼 훈훈함을 주고 있다.
에이컨 고장에 폭염 견딘 경비원.입주자들이 나섰다
1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부산 동구 동원드림타운 아파트 경비실에 최근 새 에어컨이 설치됐다.
이 아파트 경비실에 있던 에어컨이 이달 초 낡아 고장 나자 경비원들은 찜통더위에 불편을 겪고 있었다.한낮 더위가 34도를 훌쩍 넘는 폭염 속에서도 경비원들은 에어컨이 가동되지 않는 곳에서 근무를 해야만 하는 상황이었다.예산 문제 등으로 새 에어컨은 내년쯤 설치될 예정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 날 경비실에서 자초지종을 듣게 된 차수길 입주자 대표는 아파트 관리소장에게 에어컨을 빠르게 설치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이후 차 대표와 주민들은 또 다른 경비실 에어컨도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노래방빙고 코요태에어컨이 없던 미화원 휴게실에도 기기를 설치했다.
경비원 "주민들께 너무 감사".입주자 "당연한 일" 훈훈
새 에어컨이 설치됨에 따라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일을 하게 된 경비원은 주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해당 아파트의 한 경비원은 "상황을 듣고 일주일도 되지 않아 새 에어컨을 설치해 준 주민께 감사하다"고 했다.
이에 차 대표는 "이렇게 더운 날 사람부터 살고 봐야 하지 않겠느냐"면서 "일을 하지 못할 정도로 더운 날씨라 에어컨을 설치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에어컨 #폭염 #경비실
노래방빙고 코요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노래방빙고 코요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안마의자·모빌리티·관광 등 분야 다양오토노머스, 국부펀드 계열사와 파트너십중기부, UAE와 중소벤처위원회 설립 한지형(오른쪽) 오토노머스에이투지 대표가 이달 초 아랍에미리트에서 바야넷AI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노래방빙고 코요태,비금융법인의 순자금조달 규모는 33조4000억원으로 전분기 21조1000억원 보다 확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