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시트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렌터카를 빌리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시트라
업체 측이 차량 수리비를 과다하게 청구하는 등 소비자 피해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이른바 '자차보험'을 들 때 주의할 점도 있는데요,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시트라
함께 살펴보시죠.
최근 5년 동안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렌터카 관련 소비자 피해는 모두 천7백여 건입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인 7월부터 9월 사이에 접수된 피해 건수가 열 건 중 세 건을 차지했습니다.
전체 건수 가운데 35%는 렌터카 사고 관련 분쟁이었는데요,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시트라
업체 측이 수리비 등 사고 처리 비용을 과다하게 청구했다는 불만이 74%로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그럼 주로 피해가 발생한 지역은 어디일까요?
대표적인 여름 휴가지 제주가 37%로 나타났습니다.
렌터카사고에 대비해 이른바 '자차보험'을 드는 경우가 많은데요,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시트라
이는 렌터카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운영하는 제도로,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시트라자차 사고 차량에 대한 손해를 면책받을 수 있습니다.
업체마다 '완전자차'나 '슈퍼자차'라는 이름으로 홍보하고 있는데,상품명만 보면 모든 손해를 전부 면책해주는 것으로 오해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면책 한도가 낮아 소비자가 초과 수리비를 내야 하거나 단독 사고에는 아예 면책이 안 되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소비자원은 자차보험 가입 전 자기부담금 여부나 정확한 면책 한도,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시트라면책 제외 범위 등을 꼼꼼히 따져보라고 당부했습니다.
또 여름철 제주도에서 렌터카 피해가 집중되는 만큼 제주관광협회와 사업자 단체와 함께 피해 예방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시트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시트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러나 이런 배당 절차가 코리아 디스카운트(한국 증시 저평가)의 요인이라는 지적이 이어지면서 정부는 배당액 확정 이후 배당 주주를 결정하도록 제도 개편을 추진해왔다.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시트라,통상 지주사, 핵심 계열사만 업무 보고를 진행하는 것과 대조적으로 올해 그룹은 지난 한 달간 빈 회장이 직접 9개 계열사 신년 업무 보고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