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주말부터 세차게 내렸던 장맛비는 현재 제주 남쪽 해상으로 내려갔습니다.
내륙엔 장맛비가 주춤하면서 오늘 서울은 31.3도로 습도까지 높아 후텁지근했는데요.
정체전선이 다시 서울 등 중부 지방까지 북상해 큰비가 오며 낮 더위는 잠시 주춤하겠습니다.
대기 불안정으로 저녁까지 경기 동부와 강원,경북엔 5~20㎜의 소나기가 지나겠고,서울랜드 월드컵제주는 비가 오락가락 이어지겠습니다.
남해안은 늦은 오후부터 다시 장맛비가 시작되겠는데요.
오늘 내리는 장맛비는 내일 점차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모레까지 내리는 비의 양은 제주 산지에 최대 200㎜ 이상,서울랜드 월드컵남해안에 150㎜ 이상의 폭우가 쏟아지겠습니다.
그 밖의 수도권과 남부엔 최대 120㎜가 예상됩니다.
특히 제주는 오늘 오후부터,남해안엔 내일 새벽부터 시간당 30~50㎜ 안팎의 강한 비가 집중될 텐데요.
이 지역은 이미 지반이 약해져 있어,산사태나 저지대 침수 등 피해 없도록 유의해 주셔야겠습니다.
내일도 오늘과 비슷하게 아침 기온은 20도를 웃돌며 출발하겠습니다.
서울과 청주 24도,춘천 21도,강릉은 22도를 보이겠고요.
전국에 세찬 비가 내리며,30도에 육박하던 더위는 잠시 주춤하겠습니다.
한낮에 서울과 부산 26도,강릉은 25도로 평년 기온을 되찾겠습니다.
남은 한 주간엔 정체전선이 남북을 오르내리며,장맛비가 강약을 반복할 전망입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조민주 기상캐스터)
#장맛비 #소나기 #무더위 #산사태 #폭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서울랜드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서울랜드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리고 기술과 돈을 일본에 내도록 해 채굴이 실현될 것 같으면 다케시마처럼 강탈하려는 것 같다.
서울랜드 월드컵,이번 공연에서 NCT WISH는 데뷔곡 ‘WISH’ 무대는 물론, 데뷔 소감부터 첫 앨범 준비 관련 에피소드, 앞으로 활동하며 이루고 싶은 포부와 목표를 담은 위시리스트를 함께 만드는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