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뱅 르 노르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층간소음으로 항의한 이웃집 여성을 흉기로 협박한 30대 남성이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인천지법 형사2단독 김지후 판사는 특수협박 혐의로 기소된 A(33·남) 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김 판사는 또 A 씨에게 보호관찰을 받고 사회봉사 80시간도 이수하라고 명령했습니다.
A 씨는 지난 4월 2일 오후 5시 52분쯤 인천시 서구 공동주택에서 이웃집에 사는 20대 여성 B 씨를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그는 B 씨가 집에 찾아와 층간소음으로 항의하자 흉기를 든 채 "토막 살인을 해 버리겠다"며 위협했습니다.
김 판사는 "피고인은 흉기를 들고 피해자를 협박해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며 "피해자가 입은 정신적 충격도 매우 큰 것으로 보인다"고 판단했습니다.
다만 "우발적으로 범행했고 검찰 조사 때부터 범행을 인정하면서 잘못을 반성했다"며 "사건 이후 피고인이 다른 지역으로 이사한 데다 초범인 점 등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로뱅 르 노르망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뱅 르 노르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 총리는 이날 오후 경북 영천 육군3사관학교에서 "정부는 여러분처럼 국가안보 현장의 초급 간부들이 제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고자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로뱅 르 노르망,이에 왕 차장은 "공급망에 문제가 생기면 제품 생산에 차질이 생기지 않나"며 "공급망을 다변화하면서 안정화할 수 있는 가능성은 없냐"고 묻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