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총 236개 업체 참가…35개 세션 진행
전 분야 아울러 산업 간 융합 가능성 제시
10일 한국바이오협회에 따르면 BIX 2024는 이날부터 사흘간 ▲전시 ▲컨퍼런스 ▲파트너링 ▲기업 발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참관객들에게 바이오산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참가 기업은 236개로 추산됐다.한국 바이오 업계가 주력하고 있는 위탁개발생산(CDMO)은 물론 소부장(소재·부품·장비),디지털 헬스케어,콜드 체인 등 신약개발부터 제조,유통까지 전 분야를 아우른다.
올해 BIX 컨퍼런스는‘Embrace All Possibilities’을 주제로 모든 가능성 속에서 성장 동력을 모색하고 그 기회를 통해 혁신을 이루자는 뜻으로 기획됐다.
이에 따라 개막식에는 바이오와 다양한 산업 간 융합 가능성을 제시하고 영감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BIX Inspiration’이 첫선을 보인다.올해는 시각장애인용 촉각 패드와 키오스크를 개발하는 배리어프리(barrier-free) 디지털헬스케어기업 닷(Dot Inc.) 김주윤 공동창업자 겸 대표이사의 발표와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컨퍼런스에는 국내외 바이오기업,퍼즐유관기관,퍼즐병원,투자사,퍼즐회계법인 등 바이오산업 전문가 130여 명이 연사로 참여한다.최근 주목받고 있는 비만치료제,퍼즐MASH,퍼즐배양육 등 최신 바이오기술뿐만 아니라 투자회계,정책규제,사업전략 등 바이오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는 주제를 다루며 참관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이외에도‘2030 글로벌 BD 파트너링 트렌드‘글로벌 IPO 시장 트렌드와 기회‘주요 국가별 바이오시장 규모와 진출전략’등을 통해 최신 바이오산업 글로벌 트렌드를 확인하고 기업 비즈니스 전략을 세우는데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소부장 국산화 전략‘생성형 AI 시대,퍼즐디지털헬스케어의 미래 전망’등 최근 바이오산업에서 주목받고 있는 분야를 주제로 한 세션들이 마련돼 있어 이목을 끌 전망이다.
한편,올해 처음 선보이는 인사이트세션은 글로벌 바이오·제약 생산 분야를 리딩하는 국내외 대표 기업들의 1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국내 공급 기업이 개발한 소부장 제품 테스트 프로그램 운영현황’을 주제로 발표하며,한국아이큐비아에서는‘글로벌 임상 및 규제에 대한 최신 트렌드’의 보고를 선사한다.작년에 이어 BIX 후원사로 첫 참가하는 아크로바이오 주식회사에서는‘항체약물접합체 개발 시의 도전과제 해결’을 주제로 행사 둘째 날 인사이트세션의 첫 시작을 밝힌다.
퍼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퍼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홍정훈 한국도시연구소 연구원은 “연령 기준을 넓히는 것보다 부양의무자 기준이 폐지된 주거급여처럼 원가구의 소득·자산을 심사하는 기준을 두지 않도록 제도를 개선하는 것이 우선돼야 한다”고 말했다.
퍼즐,네이버는 지난해 3차례 진행한 웹툰 MD 굿즈 팝업스토어를 통해 누적 17만명의 방문객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