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찔리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풀무원과 공동 개발…출시 5개월 만
서울시가 도시브랜드 굿즈로 개발한 '서울라면'이 판매량 100만봉을 돌파했다.
서울시는 서울라면이 올 2월 출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봉(약 25만번들)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서울라면은 도시브랜드 '서울,마이 소울(Seoul,칼 찔리면My Soul)'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시와 풀무원이 함께 개발한 상품이다.바쁜 생활 속에서도 간단하지만 건강한 한끼를 챙겨 먹으려는 서울시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올 2월 성수에서 열린 서울 굿즈 팝업스토어에서 시식·판매를 위해 준비한 5300봉이 나흘 만에 전량 소진됐다.같은달 11번가·쿠팡 등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고,칼 찔리면3월부터 전국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오프라인으로 판매를 확장했다.
시민들은 저칼로리(360㎉) 건면 제품이라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평가다.특히 로스팅 공법으로 재료 본연의 풍미가 살아있는 깊은 맛과 불지 않고 쫄깃한 면발에 대한 호평이 많았다.
각종 축제 현장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이달 1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서 1200봉이 판매됐다.노을공원 K-바비큐 축제,서울국제정원박람회 등에서도 구매 대기줄이 이어졌다.
해외에서도 수출 문의가 잇따라 풀무원은 해외 수출용 서울라면을 개발 중이다.다음달엔 미국에서,칼 찔리면10월 이후에는 전 세계에서 서울의 맛을 볼 수 있다.
10월에는 서울라면을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 형태로 출시한다.풀무원 최초의 용기라면이다.
마채숙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시민 호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놀랐다"며 "신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칼 찔리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칼 찔리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도쿄전력은 이번 방류에서 원전 주변 바닷물에 포함된 방사성물질인 삼중수소 농도에 이상이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칼 찔리면,삼성전자는 당초 ‘연내 1억대 기기 갤럭시 AI 탑재’를 공언한 바 있는데, 현재 갤럭시 AI가 적용된 모델의 판매량을 기반으로 추정하면 갤럭시 AI 사용자는 이미 1억대를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